본문 바로가기
여행 정보

1월 해외여행지 추천 가볼만한 곳 BEST 7 (날씨, 비행시간, 가볼만한 곳)

by 돈되는 정보 💵 2023. 12. 1.

목차

    반응형
    728x170

    1월의 한국은 겨울이라 움추리기 쉽상이지만, 해외여행은 떠나기 좋은 시기입니다. 시야를 확 넓혀 세계 곳곳을 상상해보세요. 날씨가 좋아 새로운 여행지를 방문하기 좋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1월 해외여행지 추천 가볼만한 곳 BEST 7 해외여행지를 날씨, 비행시간, 가볼만한 곳 소개와 함께 안내합니다.

     

     

    1. 일본

    일본 스키장 이미지입니다

     

    1월에 추천하는 해외여행지는 일본입니다.

     

    스키와 스노우보드 등 겨울 스포츠에 관심이 있다면 1월은 일본을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일본에는 니세코와 하쿠바 등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스키 리조트가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초급자부터 전문가 수준까지 다양한 스키 슬로프를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흥미로운 도시 중 하나인 도쿄는 서울보다 따뜻해 1월에 방문하여 유명한 시부야 교차로, 도쿄 스카이트리, 츠키지 수산시장 등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 일본 1월 평균 기온 : 도쿄 5°C, 스키 리조트 평균 기온은 약 -6°C
    ✔️ 한국(인천) 출발 시 예상 비행 시간 : 약 2~3시간

     

     

    2. 태국

    태국 왕궁의 사진입니다

     

    1월 추천 해외여행지는 태국입니다. 태국은 일 년 내내 인기 있는 여행지이지만, 비교적 시원한 날씨와 적은 인파를 원한다면 1월이 방문하기 좋은 시기입니다.

     

    태국은 아름다운 사원, 길거리 음식, 해변으로 유명합니다. 방콕의 왕궁 방문, 고대 도시 아유타야 탐험, 쿠킹 클래스 수강, 유명한 야시장 방문, 푸켓 또는 코사무이 해변에서의 휴식 등이 태국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즐길거리입니다.

     

    치앙마이 산에서 트레킹을 하거나 유명한 방콕 수상 시장 보트 투어를 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1월은 유명한 치앙마이 꽃 축제와 보상 우산 축제를 비롯한 태국의 다양한 축제를 경험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 태국 1월 평균 기온 : 방콕 약 27°C, 습도가 낮은 시기
    ✔️ 한국(인천) 출발 시 예상 비행 시간 : 약 5~7시간

     

     

    3. 호주

    호주 시드니의 전경입니다

     

    1월 추천 해외여행지는 호주입니다. 호주는 남반구에 위치해 있어 우리나라와 계절이 반대입니다. 따라서, 호주의 1월은 한여름으로 따뜻한 기온과 풍부한 햇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그레이트 배리어 리프, 골드 코스트의 해변, 아웃백의 멋진 풍경 등 호주의 많은 명소를 탐험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또한 세계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 중 하나인 시드니를 방문하여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 브리지를 비롯한 다양한 명소를 둘러볼 수 있습니다.

     

    ✔️ 호주 1월 평균 기온 : 시드니 28°C
    ✔️ 한국(인천) 출발 시 예상 비행 시간 : 약 10~13시간

     

     

    4. 뉴질랜드

    뉴질랜드의 해변 사진입니다

     

    호주와 마찬가지로 뉴질랜드 역시 남반구에 위치하므로, 뉴질랜드의 1월은 한여름입니다. 따뜻한 기온과 긴 낮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해가 늦게 지기 때문에 뉴질랜드의 절경을 여행하기에 이상적인 시기입니다.

     

    뉴질랜드 밀포드 사운드의 장엄한 피오르드부터 북섬의 깨끗한 해변까지 다양한 여행지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짜릿한 경험을 원한다면 번지점프, 스카이다이빙, 열기구 타기 등 가장 멋진 액티비티를 즐겨볼 수 있습니다.

     

    ✔️ 뉴질랜드 1월 평균 기온 : 북섬 20°C, 남섬 17°C
    ✔️ 한국(인천) 출발 시 예상 비행 시간 : 약 11~14시간, 경유지 한두 곳 포함.

     

     

    5. 모로코

    모로코의 건물 전경입니다

     

    다음으로 1월 해외여행지 추천지는 모로코입니다.

     

    모로코는 일 년 내내 여행하기 좋은 곳이지만, 겨울 추위를 피하고 싶다면 1월이 방문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날씨가 온화하고 여름 여행 성수기보다 인파가 적기 때문이죠.

     

    모로코는 아름다운 건축물, 다채로운 시장, 맛있는 요리로 유명합니다. 카사블랑카의 하산 2세 모스크 방문, 푸른 도시 셰프샤우엔 탐험, 사하라 사막에서 낙타 타기, 유서 깊은 도시 마라케시 방문 등 즐길거리가 많습니다.

     

    마라케시의 마조렐 정원을 방문하거나 요리 수업을 듣거나 모로코 전통 음악 공연을 관람하실 수도 있습니다.

     

    ✔️ 모로코 1월 평균 기온 : 마라케시 약 18°C, 페즈 약 15°C
    ✔️ 한국(인천) 출발 시 예상 비행 시간 : 약 16~22시간, 경유지 한두 곳 포함.

     

     

    6. 남아프리카 공화국

    남아프리카공화국의 자연경관입니다

     

    다음으로 남아프리카공화국입니다. 남아공은 남반구에 위치해 있습니다. 1월은 남아공의 한여름으로 따뜻한 기온과 풍부한 햇살을 기대할 수 있습니다.

     

    남아프리카공화국은 야생동물, 와인 산지, 아름다운 경관으로 유명합니다. 남아공에서 할 수 있는 최고의 즐길 거리로는 크루거 국립공원에서 사파리 체험하기, 희망봉 방문하기, 스텔렌보스와 프랑슈훅의 와인 지역 탐험하기, 케이블카를 타고 케이프타운의 테이블 마운틴 정상에 오르기 등이 있습니다.

     

    요하네스버그의 아파르트헤이트 박물관을 방문하거나 상어 케이지 다이빙을 하거나 드라켄스버그 산맥에서 하이킹을 할 수도 있습니다.

     

    ✔️ 남아프리카 1월 평균 기온 : 케이프타운 약 15°C
    ✔️ 한국(인천) 출발 시 예상 비행 시간 : 약 14~17시간, 경유지 한두 곳 포함.

     

     

    7. 페루

    페루의 마추픽추 이미지입니다

     

    수많은 고대 유적지를 경험하고 싶다면 1월은 페루를 방문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날씨가 따뜻하고 건조하여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고대 유적지 중 하나인 마추픽추를 방문하기에 완벽한 시기입니다.

     

    또한 페루는 아름다운 풍경, 맛있는 요리로 유명합니다. 페루에서 즐길 수 있는 여행지로는 신성한 계곡 탐험, 티티카카 호수 여행, 역사적인 도시 쿠스코 방문 등이 있습니다.

     

    나스카 라인을 방문하거나 후아카치나에서 샌드보드를 타거나 콜카 캐년으로 여행을 떠날 수도 있습니다.

     

    ✔️ 페루 1월 평균 기온 : 리마 21°C, 쿠스코 23°C
    ✔️ 한국(인천) 출발 시 예상 비행 시간 : 약 22~27시간, 경유지 한두 곳 포함.

     

     

    1월은 해외 여행을 떠나기에 좋은 시기입니다. 겨울을 즐기는 스키장을 원하시든, 남반구로 날라가 해변에서 시간을 보내시든, 문화 체험을 할 수도 있습니다. 선택할 수 있는 해외여행지는 많습니다. 이제 짐을 챙겨 잊지 못할 여행을 떠나보세요!

     

    함께 보면 좋은 글

    Klook.com

     

     

    자동 출입국 심사보다 빠른 인천공항 스마트패스 등록 및 이용 방법 알아보기

     

    인천공항 주차예약 - 예약 기간, 예약 방법, 가격, 위치 완벽 정리

     

     

    반응형
    그리드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