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 준비중이신가요? 이번 글에서는 호주에서 택시 호출 시 유용한 호주 택시 어플 3가지인 우버, 디디, 올라 어플에 대해 소개합니다. 이 글을 끝까지 확인하시면 호주 여행 중 이동 시 편안한 택시 탑승이 가능하실 겁니다.
1. 우버(Uber)
호주 택시 어플 첫 번째는 우버입니다.
우버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널리 알려진 택시 호출 어플입니다. 사용자 친화적인 인터페이스와 빠른 픽업 서비스로 많은 이용자들에게 사랑받고 있습니다.
호주에서도 당연히 우버 사용이 가능하며, 다양한 차량을 선택할 수 있어 편리합니다.
우버는 유연성 있는 요금제를 이용해, 수요가 많은 시간에는 요금이 상승할 수 있습니다.
- 우버 호주 서비스 지역: 호주 전역
우버보다 좀 더 저렴한 요금을 가진 택시 어플은 아래 디디 어플에서 소개합니다.
2. 디디(DiDi)
디디는 중국에서 시작되었지만, 일본 및 호주에서 널리 사용되는 택시 어플 중 하나입니다.
특히 디디는 호주에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택시 어플인데요. 우버에 비해 상대적으로 저렴한 요금으로 택시를 탑승하실 수 있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또한, 첫 사용자 할인, 친구 추천 프로그램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제공하기 때문에, 더 저렴한 요금으로 택시 탑승이 가능합니다.
디디 사용자 리뷰에 따르면, 서비스의 품질과 가격 모두에서 만족도가 높은 편입니다.
- 서비스 지역: 시드니, 멜버른, 브리즈번, 케언즈 등 호주 28개 도시
앱 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DiDi 검색 후 디디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3. 올라(Ola)
호주 택시 어플 올라는 인도에서 가장 있기 있는 택시 어플로, 호주 시장 진출 후 빠르게 성장한 택시 어플입니다.
우버와 비슷한 가격을 제공하지만, 신규 도시 진출 시 할인 요금과 같은 프로모션을 자주 제공해 가끔 저렴한 가격으로 탑승이 가능합니다.
- 서비스 지역: 시드니, 멜버른, 퍼스, 브리즈번, 골드코스트, 애들레이드, 캔버라 등
앱 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Ola 검색 후 디디 어플을 다운로드 받으실 수 있습니다.
이번 글에서는 호주 택시 어플 3가지인 우버, 디디, 올라 어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이 세 가지 택시 어플은 호주 내에서 편리하고 안전한 이동 수단을 제공하며, 여러분의 선호에 따라 선택해 이용이 가능합니다.
호주에 살다 온 저로서는 개인적으로 디디 어플을 추천합니다. 마지막으로 아래 글도 확인해보셔서 즐거운 호주 여행 되시길 바랍니다!
호주 여행 함께 보면 좋은 글
호주 시드니 여행 준비물을 알아보자 (가져가야 할 것 vs 가져가면 안되는 것)